최종편집  2024-04-17 (수) 14:03

더불어민주당 부천(병) 이건태 국회의원 후보, 주말 쉴 틈 없는 집중 유세로 바람몰이

이철희 기자
기사등록 : 2024-04-01 11:39
- 이건태 후보, 4·10 총선은 윤석열 정권 심판의 날로 규정, 4월 5일·6일 사전투표 독려
- “주민 삶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 펼쳐, 부천(병) 가치 두 배로 높일 것”
더불어민주당 경기 부천(병) 이건태 후보는 30일(토) 옥길동에서, 31일(일) 역곡동에서 쉴 틈 없이 집중 유세를 이어갔다.

 

 

현장 유세에 나선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은 민생파탄·경제폭망의 주범, 윤석열 정권 심판을 강조하며, “부천을 확실히 발전시킬 수 있는 이건태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최의열 시의원은 “본인이 부천(을)에 출마했는지, 부천(병)에 출마했는지도 모르는 정신없는 후보와 부천(병) 지역에 살지도 않는 후보가 이건태 후보의 경쟁자라는 것이 어처구니가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송혜숙 시의원은 4월 10일은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건태 후보가 옥길·범박 지역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 제2경인선을 신속히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언급했다.

김병전 시의원·박순희 시의원 역시 한 목소리로 “한 달 된 후보에게 부천시 살림을 맡길 수 없다”며, “부천(병)의 가치를 두 배로 높일 수  있는, 그 누구보다 우리 지역을 잘 아는 이건태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4월 5일과 6일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환호와 함성과 함께 연설에 나선 이건태 후보는 연설에 앞서 새로 부천(병)에 편입된 소사동, 역곡1동 역곡2동 주민들을 잘 모시겠다는 마음을 담아 큰절을 올렸다. 

이 후보는 “하루하루가 다른 물가 폭탄에 장보기가 무섭다”며, “집권 2년 만에 대한민국 민생경제를 무너트리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후퇴하게 만든 책임은 전적으로 윤석열 대통령에게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민생 회복, 민주주의 회복에 민주당이 전력을 다하겠다”며, “윤석열 정권의 폭정 반드시 막아내겠다”고 덧붙였다. “파이팅”을 외치며 지나가는 운전자와 버스 승객도 다수였다.

 

 

이 후보는 옥길·범박의 고질적 교통난 해소를 위해 △제2경인선 광역철도 사업의 신속 추진 및 가칭 옥길·범박역 신설 △서울 방면(강남) 광역버스 노선 확충 △7호선 천왕역·온수역까지의 인근 노선 증차 등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으며, 역곡에는 △부광로 확장 △역곡역 북부 공영 지하주차장 및 환승시설 조성 추진 △역곡역 남부 공영주차장 추진 등 부족한 공영주차장을 확충하겠다고 약속했다.


< 이건태 후보 프로필 >

· 민주당 당대표 특별보좌역
· 민주당 법률위원회 부위원장
· 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
· 김대중재단 부천남부지회장
· 부천시장애인후원회 부회장

· 의정부지검 고양지청장(전)
· 인천지검 제1차장검사(전)
·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장(전)
· 사법시험 29회 (연수원19기)

· 육군 중위 전역
· 광주일고·고려대 법대 졸업

· 수상 민주당 당대표 1급 포상 2회
· 저서 ‘대장동의 진실’ (2023)
ⓒ 부천프라임뉴스(www.bcprimenews.com).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 금지
경기 부천시 신흥로 277 (중동) 알프스타워 5층 503호  | 전화 : 032-325-1066 | 메일 :

사업자등록번호 : 411-60-00373 | 대표 : 이철희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 아52008 | 등록일 : 2018-11-07 | 발행인 및 편집인 : 이철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철희

부천프라임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부천프라임뉴스.  All Rights reserved.